2012년 4월 30일 월요일

남의 성격이 내 성격과 같아지기를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다.

성격이 모두 나와 같아지기를 바라지 말라. 매끈한 돌이나 거친돌이나 다 제각기 쓸모가 있는 법이다. 남의 성격이 내 성격과 같아지기를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다.- 도산 안창호

내 하나의 작은 정성으로…
내 하나의 진심어린 배려로…
내 하나의 조건없는 사랑으로…
소중한 사람의 인생에 매일매일 잊지못할 감동을 주는….
그런 삶이고 싶습니다….(송지은 교수)

사람들이 ‘윤진’이라는 이름이 발음하기 어렵다고 이름을 미국식 제니퍼 킴으로 바꾸라고했지만 나는 거절했어요.연기만 잘하고 인정받는 배우가 되면 내 이름이아무리힘들어도열심히연습해서 사람들이알아서불러줄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김윤진

스타판도라는 하드웨어 스펙과 기술로써 승부하는 시대를 종결하고 기술과 문화, 감성이 만나 탄생한 감성테크놀로지,기술적 측면보다 인간을 먼저 이해하고 접근한 휴먼 콘텐츠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이강수)

좋은 일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했으면 하는 마음이고 특히 천사같은 아이들에게 좋은 세상을 물려주고 싶은 소망 간절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그역할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는 좋은 산업입니다 동참할 수 있는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싶어요(이강수)

이제는 다양한 분야에서 진정성과 투명성으로 서비스하는 곳이 아니면 어렵다고 말합니다. 저는 그런 진정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곳이라면 함께할 용의가 있습니다.(이강수)

사업은 회사뿐만 아니라 자기자신도 잘 돌봐야 하는 종합예술인것 같습니다.^^ 어떤 분야라도 소홀하지 않고 조화로운 “예술”을 할 때 비로서 그 가치는 빛이 나는거라 생각합니다.(이강수)

제가 살아있는 동안은 제 꿈이 성취될 수 없다는 생각도 들어요 요행을 바라다보면 비굴해지고 나쁜일에 빠지기 쉽상이니 차라리 삶 동안 꿈을 이루지 못해도 이상적인 인간상에선 등을 돌리지 않으려 해요 (임상우)

내공 가득한 선한 영향력으로 주위사람들을 동화시키는! 그런 위대한 하루 되세요 (소셜 스타 임상우)

이뤄놓은 것을 추억하며 곳간의 곡식을 야금야금 빼먹는것보다는 우리가 이루어야 할것에 열정은 가지고 목표를 이루기위해 운동화끈을 질끈 묶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젊음의 열기로 화이팅합시다! (맵고단 신촌 알쌈 정수현 대표)

배고픈 상태에서 이루고자하는 마음이 있을때는 상상도못할 기가막힌 에너지가 생겨납니다. 배부른 상태에서의 서로간의 교류는 절대로 절실하지 못합니다. 간절한 맘이 있는 사람끼리는 어떠한것도 이룰수있습니다.(맵고단 신촌 알쌈 정수현 대표)

모든 기회는 위험이라는 탈을 뒤집어 쓰고 있다고 한다. 진짜 위험과, 위험처럼 보이는 기회를, 제대로 판별해내는 것이 행동가의 내공이다.( 크리얼미디어 힐빙코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